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리의 롤렉스, 까르띠에, 샤넬 같은 명품 브랜드가 사라졌다. 전설적인 도둑 루팽(Lupin)이 훔쳐간 것.
루팽? 괴도 루팽이 파리에 나타났다고? 루팽은 소설 속 인물 아냐? 물론 루팽은 가상의 인물이다. 이번에 나타난 루팽은 넷플릭스를 통해 방영되는 프랑스 드라마 '뤼팽' 파트3를 앞두고 진행한 넷플릭스 마케팅의 일환이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