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CGV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로 드리는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올 추석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척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다시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1위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CGV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아파트 입주민에게 영화관람권을 선물로 드리는 '온 가족 영화로 가깝게' 엘리베이터TV 캠페인을 10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 엔데믹 이후 첫 명절인 올 추석에 오랜만에 모인 가족과 친척들이 극장에서 영화를 보며 다시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준비했다.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2025년 2분기 인스타그램 트렌드(feat.소셜비즈)
소셜비즈
요즘 핫한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보면 궁전으로 갈 수도 있어 (feat, 에스파, 아일릿, 하츠투하츠, 올데이 프로젝트)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