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계는 힘든 게임이다.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고 마케팅 방법도 매우 다양하다. 일부 마케팅 전략이 전쟁처럼 느껴지는 것도 당연하다.
모든 마케터는 커리어에서 적어도 한 번은 다른 브랜드와 경쟁을 한다. 그것이 실제 마케팅 전쟁이든, 단순히 라이벌 관계이든, 브랜드 전쟁에서 우위를 점하고 앞서 나가기 위해 다양한 전술을 시도해 보았을 가능성이 있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임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뷰티 트렌드] 🇺🇸관세 폭탄이 만든 새로운 글로벌 트렌드와 소비패턴 변화 4가지
화해비즈니스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