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 도입과 그에 따른 디지털 광고 시장 약화의 영향을 받은 인스타그램은 다른 소셜 미디어보다 더 강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WARC 미디어는 밝혔다.
WARC 미디어는 메타가 콘텐츠 추천 및 광고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AI 혁신과 숏폼 동영상 릴스의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2024년 인스타그램의 광고 수익이 7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최근 발표한 "플랫폼 인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 도입과 그에 따른 디지털 광고 시장 약화의 영향을 받은 인스타그램은 다른 소셜 미디어보다 더 강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WARC 미디어는 밝혔다.
WARC 미디어는 메타가 콘텐츠 추천 및 광고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AI 혁신과 숏폼 동영상 릴스의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2024년 인스타그램의 광고 수익이 7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최근 발표한 "플랫폼 인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밝혔다.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