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 도입과 그에 따른 디지털 광고 시장 약화의 영향을 받은 인스타그램은 다른 소셜 미디어보다 더 강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WARC 미디어는 밝혔다.
WARC 미디어는 메타가 콘텐츠 추천 및 광고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AI 혁신과 숏폼 동영상 릴스의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2024년 인스타그램의 광고 수익이 7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최근 발표한 "플랫폼 인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밝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애플의 앱 추적 투명성(ATT) 정책 도입과 그에 따른 디지털 광고 시장 약화의 영향을 받은 인스타그램은 다른 소셜 미디어보다 더 강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WARC 미디어는 밝혔다.
WARC 미디어는 메타가 콘텐츠 추천 및 광고 자동화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AI 혁신과 숏폼 동영상 릴스의 수익화 개선에 힘입어 2024년 인스타그램의 광고 수익이 7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최근 발표한 "플랫폼 인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밝혔다.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스테이블코인, 이커머스의 미래를 바꾼다고요?
윈들리팀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