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한국광고주협회(이하 광고주협회)와 「디지털 광고데이터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코바코와 광고주협회는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 간 한국형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모델 개발을 위한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를 실시했다. 해당 연구는 딜로이트컨설팅이 수행하였으며 광고 데이터 측정 기준, 광고데이터 인·검증 전담기구의 운영 방향, 디지털 광고사기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는 한국광고주협회(이하 광고주협회)와 「디지털 광고데이터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다.
코바코와 광고주협회는 지난 3월부터 약 6개월 간 한국형 디지털 광고데이터 인·검증 모델 개발을 위한 기초 가이드라인 연구를 실시했다. 해당 연구는 딜로이트컨설팅이 수행하였으며 광고 데이터 측정 기준, 광고데이터 인·검증 전담기구의 운영 방향, 디지털 광고사기 예방 및 대응방안 등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모발이식 시술 광고를 고민 중이라면, 반드시 CPA를 해야 하는 이유
팀퍼포먼스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