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심의섭의 크리에이티브 공치사 2편은 11번가 슈팅배송 ‘하루 만에 팅받네’ 광고다. TVCF의 TV 첫 방송 날짜는 9월 11일이다. 유뷰트에선 1~2주전부터 돌아다닌다. 3편 멀티 광고다. 11번가 공식 유튜브 소개에 따르면, 조한이형과 주현영, 뮤지 3명이 출연 중이다.
첫 번째 공.
전략이 분명하고 확실하다. ‘1등의 문제점을 물고 늘어진다’는 전략이다. 광고 3편의 카피를 보면 더 뚜렷하다.
※ 본 콘텐츠는 회원 전용 콘텐츠입니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작은 기업은 광고를 이렇게 해야 합니다
플랜브로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