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8월 ‘쿠팡플레이’ 앱 사용자 수가 634만 명으로 역대 최대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쿠팡플레이’는 지난 5월부터 가파른 사용자 증가세를 보이며, 국내 OTT 앱 중 최초로 사용자 600만 명을 돌파했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