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변화와 도전에 직면한 오늘날, 마케팅 의사결정권자들의 생각은?

2023.09.10 09:00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75

댓글 0

덴츠 크리에이티브의 2023 글로벌 CMO 보고서 <기로에 선 크리에이티비티(Creativity at a Crossroads)>'에 따르면, 변화와 도전에 직면한 오늘날의 마케팅 의사결정권자들이 낙관적인 전망을 하고 있다. 이 보고서는 미국, 영국, 호주, 브라질, 캐나다, 중국, 인도, 이탈리아, 스페인의 CMO 및 선임 마케터 70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8가지 핵심 주제를 도출했다. 보고서는  마케팅 업계가 기로에 서 있지만, 크리에이티비티와 기술을 통해 힘을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글로벌 클라이언트 최고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줄리 스켈조(Julie Scelzo)는 "<기로에 선 크리에이티비티> 보고서는 오늘날 마케터들의 마음과 생각을 깊숙이 들여다본다. 이 보고서는 인공지능이라는 '문턱을 넘은 괴물'을 수용하는 것부터 광고가 선의의 힘이 될 수 있다는 확고한 믿음에 이르기까지, CMO가 미래를 낙관하고 크리에이티비티의 혁신적 힘에 전념하고 있다. 85%가 크리에이티비티가 경제 성장의 촉매제라고 믿고 있으며 미국에서는 94%까지 상승했다."라고 말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