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왜 DTC 브랜드는 옥외광고를 선호할까?

2023.09.07 00:09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375

댓글 0

그룹M(GroupM)의 중간 집계에 따르면, 올해 옥외광고(OOH) 수입은 12.7% 증가하여 360억 달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그리고 옥외광고의 증가 원인에는 DTC 브랜드의 소비가 위치하는 듯하다. 애드에이지(AdAge)에 따르면, 3명의 OOH 광고회사와 다수의 DTC 브랜드가 최근 그리고 이번 분기에 OOH에 광고비를 더 투자했다고 밝혔다. 일부 브랜드는 처음으로 옥외광고를 시도한 브랜드도 있으며, 단순히 OOH 광고비를 늘리는 브랜드도 존재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