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스트리밍 TV로 향하는 소비자, 리니어 TV를 잡고 있는 광고주

2023.09.05 08:07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33

댓글 0

광고주인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자사의 제품이 가장 큰 규모의 오디언스에게 도달하기를 바란다. 그리하여 브랜드는 역사적으로 시청률이 높은 TV 프로그램이나 바이럴이 큰 플랫폼을 주시했다.

Comscore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81%의 미국 가정은 스트리밍 TV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2022년 5월부터 2023년 5월까지 미국 가정의 전체 CTV 시청은 20% 증가하여, 9.6억 시간에서 11.5억 시간으로 변하였다. 연구는 또한 50% 이상의 TV 시청자들이 2023년 꾸준히 리니어 TV보다 CTV를 더 시청했다고 밝혔다. 나아가 리니어 TV를 사용하지 않는 비율(44%)이 전통적 매체로써 TV를 구독하는 비율(41%)을 처음으로 넘어섰다고 밝혔다.

새로운 조사는 대다수의 TV 시청이 스트리밍으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을 시사한다. 그러나 광고 회사에 따르면, 광고주는 광고비를 리니어 TV에 투자하는 것을 오히려 선호한다. A 미디어 회사의 경영진에 따르면, 올해의 광고비에 있어 고객들은 평균적으로 60%의 광고비를 리니어 TV에, 그리고 40%를 CTV에 할당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