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쎈~이야기’를 주제로 제작한 유튜브 숏폼(짧은 영상)을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넥센타이어는 소비자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자 이번 숏폼을 제작했다.
넥센타이어는 두 가지 콘셉트의 숏폼을 공개한다.
먼저, 4일부터 하루에 두 편씩 공개되는 첫 번째 콘셉트 '쎈~이야기'는 영화 속 ‘개성이 강한’ 캐릭터들의 포인트를 활용해 총 11편으로 구성, 넥센타이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자연스러운 AI 영상 제작을 위한 프롬프트 작성 가이드
드롭샷매치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