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업계에서 소문이 돌던 DB그룹이 9월 중 인하우스 에이전시 "(가칭)DB커뮤니케이션즈"를 설립하고 광고 사업에 진출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DB커뮤니케이션즈는 DB그룹의 광고 기획 및 제작을 넘어 문화·콘텐츠 사업으로 영역을 넓혀 보다 다양한 임무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 매드클럽의 일부 콘텐츠는 회원 가입을 해야 열람할 수 있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2025 클라우드 바우처 수요기업을 위한 단계별 가이드 & 필수 Q&A 모음
아드리엘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