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사용할 14가지 유형의 시각적 콘텐츠

2023.09.03 08:25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391

댓글 0

콘텐츠를 게시하면 타깃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수많은 다른 콘텐츠와 경쟁하는 환경에 들어선다. 시각적 요소는 콘텐츠의 몰입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콘텐츠가 뒤섞여 길을 잃을 가능성도 줄여준다.

검색 엔진은 복잡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웹 페이지 품질과 특정 키워드와의 관련성을 나타내는 신호를 식별한다. 구글 웹마스터에 따르면 사용자 검색 의도를 충족하는 콘텐츠는 가장 중요한 순위 요소 중 하나이다.

시각적 자산은 독자의 주의를 끌고, 추가적인 컨텍스트를 제공하며, 시각적 학습자에게 개념을 명확히 함으로써 검색자의 의도를 지원한다. 또한 시각적 요소는 웹 페이지를 재미있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한다. 백서와 같이 텍스트가 많은 자산도 데이터 시각화 및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하면 이점을 얻을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