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소프트웨어 기업인 SOCi Inc.이 25개의 미국 대형 체인을 대상으로 미국내 평균 온라인 평판 점수를 조사했다. 온라인 평판 점수는 새로운 리뷰의 비율, 지역당 평균 리뷰수 평균, 리뷰의 긍정, 부정 여부, 회사의 응답 속도와 전 지역의 각 플랫폼이 받은 회사 점수의 평균, 총 5개의 요소에 따라서 평가되었다. 전체 기업의 평균은 100점 중 45점을 획득했다. 25개 브랜드 중 최저점은 18점의 써브웨이(Subway)가 차지했으며, 최고점은 66점의 칙필레(Chick-fill-A)에게 돌아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