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새로운 시대가 다가오고 있지만, 광고주들의 준비는 여전히 의문이

2023.08.19 08:1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06

댓글 0

WARC는 ID 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제작한 최신 WARC 전략 보고서인 '프로그래매틱의 미래(The Future of Programmatic)'를 발표했다. 보고서에서는 향후 12개월 동안 프로그래매틱 광고를 형성할 주요 트렌드와 함께 프로그래매틱 및 애드테크 역량을 발전시키는 광고주를 위한 실질적인 지침을 다루고 있다. 

프로그래매틱 광고는 10년 이상 된 자동화된 기술과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구매, 판매 및 배치되는 디지털 광고이다. 덴츠는 2023년에 디지털 지출의 거의 4분의 3(71%)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프로그래매틱 방식으로 거래되고, IAB 유럽은 대다수의 광고주(74%)와 광고회사(80%)는 향후 12개월 동안 프로그래매틱에 대한 투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