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반면, 리니어 TV를 비롯한 전통적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는 예전과 같은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된 영역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도 있다. 이마케터는 이러한 영역을 살펴보고, 성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디지털 옥외광고(DOOH)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미국과 유럽에서는 CTV와 리테일 미디어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반면, 리니어 TV를 비롯한 전통적인 미디어와 소셜 미디어는 예전과 같은 활기를 띄지 못하고 있다. 또한 디지털화된 영역에서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영역도 있다. 이마케터는 이러한 영역을 살펴보고, 성장 가능성을 점검했다. 다음은 그 내용이다.
1. 디지털 옥외광고(DOOH)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