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7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종합몰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7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종합몰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