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캠페인과 ROI

2023.07.31 08:1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402

댓글 0

마케팅 캠페인의 목표는 무엇일까?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하고, 새로운 리드를 생성하고,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것도 목표이지만,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가 아닐까?

그렇다면 마케팅 캠페인 지출에 대한 투자 수익률(ROI)은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성공적인 캠페인을 구성하는 것은 공짜가 아니며 많은 시간, 비용, 노력, 정성이 필요하다. 여기서 캠페인의 성공 여부를 측정하면 캠페인의 성과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으며, 목표에 미치지 못했거나 기대했던 성과를 달성하지 못한 특정 측면을 개선할 수 있는 다음 캠페인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