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성이 기업의 화두가 된 지는 이미 오래되었다. 지속가능성은 이제 기업의 존재가능성을 가늠할 정도로 중요한 잣대가 되었다.
2023년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도 페스티벌을 지속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였고, 행사장 곳곳에서도 그러한 노력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성이 기업의 화두가 된 지는 이미 오래되었다. 지속가능성은 이제 기업의 존재가능성을 가늠할 정도로 중요한 잣대가 되었다.
2023년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에서도 페스티벌을 지속가능하게 만들기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였고, 행사장 곳곳에서도 그러한 노력을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