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옥외광고, 혁신에 나서다

2023.07.13 08:15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60

댓글 0

옥외광고는 그 자체로 차별화된 크리에이티브가 가능하다. 그리고 디지털화 되면서 옥외광고의 효과 측정이 가능해지고 광고비 지출이 유연해졌으며, 테크와 결합된 크리에이티브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미국 광고 지출 중 91억 5,000만 달러(작년 대비 7% 증가)가 옥외광고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 중 디지털 광고가 차지하는 비중(올해 31.4%, 2027년 40.4%로 증가)이 점점 더 높아질 것으로 이마케터는 전망했다. 또한 이마케터는 최근 옥외광고에서 주목할 혁신 사례에 대해 제시했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