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광고를 보는 방식을 혁신하는 새로운 광고 전략을 연구하고 있다. 새로운 광고 전략은 "에피소드가 포함된 타기팅 및 맞춤형 광고 캠페인"이다.
현재 광고는 같은 광고를 반복해서 보는 "일회성" 광고 캠페인이라 할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를 혁신, 관련 프로그램에 걸쳐 순차적으로 광고를 게재하는 "에피소드" 캠페인을 제공하겠다는 것. 즉, 광고를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