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의 창립 24주년 기념 미디어아트 전시 '생각 지상주의자들의 요람'이 지난 3일 개막했다.
이번 전시회는 예스24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의 연장선에서 상상의 세계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