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발표한 「2022년 고정형TV VOD 시청행태조사」 에 따르면,
국내 TV 시청자들은 드라마 장르 중심으로 TV VOD 시청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 드라마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은 3시간 26분으로 전년(약 3시간 3분) 대비 약 23분 증가한 것으로 조사돼 오락·보도·교육 등 타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이 하락하는 추세와는 차이를 보였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가 발표한 「2022년 고정형TV VOD 시청행태조사」 에 따르면,
국내 TV 시청자들은 드라마 장르 중심으로 TV VOD 시청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결과, 드라마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은 3시간 26분으로 전년(약 3시간 3분) 대비 약 23분 증가한 것으로 조사돼 오락·보도·교육 등 타 장르 프로그램의 시청시간이 하락하는 추세와는 차이를 보였다.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