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