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