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조익성 사장)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4개월간 ‘월간 포카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포카리’ 캠페인은 온라인 상에 파랑을 소재로 포카리스웨트와 관련된 게시물을 자발적으로 업로드하는 소비자들에게서 착안했다.
‘월간 포카리’라는 이름처럼 이번 캠페인은 6ㆍ7월, 8월, 9월, 10월, 총 4회에 걸쳐 매월 포카리스웨트의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