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BE, 브랜드가 크리에이티브 임팩트 문화를 주도하기 위한 새로운 프레임워크

2023.06.22 08:18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254

댓글 0

WARC가 칸 라이언즈, 전미광고주협회(ANA)와 함께 브랜드가 성장할 수 있도록 크리에이티브 영향을 주는 문화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3단계 프레임워크인 '크리에이티브 효과성 문화 구축(Building a culture of creative effectiveness)' 백서를 발표했다.

이 백서의 목표는 마케팅 리더가 창의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상업적 성과를 창출하고 더 광범위한 비즈니스 아젠다를 지원할 수 있는 문화를 구축하는 방법이다. 특히, 지속 가능한 성장과 마진 침식에 강한 브랜드를 구축하는 데 창의성을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