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수요를 늘리고 동영상 캠페인을 극대화하기 위한 새로운 인공 지능(AI) 도구를 공개했다.
수요 창출은 마케터가 가장 실적이 좋은 시각적 자산을 유튜브, 유튜브 쇼츠, 디스커버 및 지메일 광고 캠페인에 더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동영상 조회수 캠페인은 AI를 활용하여 인스트림, 인피드 및 유튜브 쇼츠 전반에서 시청률을 높일 수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수요를 늘리고 동영상 캠페인을 극대화하기 위한 새로운 인공 지능(AI) 도구를 공개했다.
수요 창출은 마케터가 가장 실적이 좋은 시각적 자산을 유튜브, 유튜브 쇼츠, 디스커버 및 지메일 광고 캠페인에 더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동영상 조회수 캠페인은 AI를 활용하여 인스트림, 인피드 및 유튜브 쇼츠 전반에서 시청률을 높일 수 있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고객생애가치(CLV)란? 뜻과 의미, 예시 및 전략
TBWASEO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