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와 애플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에서 경쟁에 돌입한다. 계속 조금은 희망고문과 같은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이 본격화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선 메타는 지난 목요일에 새로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을 공개했다. 499.99달러부터 시작하는 퀘스트 3(Quest 3)는 작년 가을에 출시된 퀘스트 프로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이전 버전인 퀘스트 2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메타와 애플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에서 경쟁에 돌입한다. 계속 조금은 희망고문과 같은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 시장이 본격화될 것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우선 메타는 지난 목요일에 새로운 가상 및 혼합 현실 헤드셋을 공개했다. 499.99달러부터 시작하는 퀘스트 3(Quest 3)는 작년 가을에 출시된 퀘스트 프로보다 훨씬 저렴하면서도 이전 버전인 퀘스트 2보다 훨씬 뛰어난 성능을 제공한다.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