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낙회)가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의 홍보대사로 숏폼 크리에이터 원정맨(본명: 서원정)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31일 한국광고아카데미에서 진행됐다.
홍보대사로 임명된 원정맨은 틱톡 팔로워 국내 개인 계정 기준 최다 팔로워인 5,500만여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 조직위원회(위원장 김낙회)가 애드아시아 2023 서울 행사의 홍보대사로 숏폼 크리에이터 원정맨(본명: 서원정)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위촉식은 31일 한국광고아카데미에서 진행됐다.
홍보대사로 임명된 원정맨은 틱톡 팔로워 국내 개인 계정 기준 최다 팔로워인 5,500만여 명을 보유한 크리에이터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를 통해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마이바스켓, 스타벅스를 닮은 새로운 슈퍼마켓
트렌드라이트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