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의 The First Mover로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 온 홍보 & 마케팅 회사 ㈜함샤우트 글로벌의 성장세가 주목받고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은 PR분야 최고 권위 기관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발표한 ‘2023 글로벌 TOP 250 PR 에이전시’에 선정된 것에 이어, 국내 PR 에이전시 중 성장률 1위를 차지하는 FAST MOVER의 영예를 안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업계의 The First Mover로 끊임없는 혁신을 만들어 온 홍보 & 마케팅 회사 ㈜함샤우트 글로벌의 성장세가 주목받고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대표이사 김재희)은 PR분야 최고 권위 기관 프로보크 미디어(PRovoke Media)가 발표한 ‘2023 글로벌 TOP 250 PR 에이전시’에 선정된 것에 이어, 국내 PR 에이전시 중 성장률 1위를 차지하는 FAST MOVER의 영예를 안았다.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