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고프로(GoPro)가 자신만의 목표를 향한 도전을 이어 나가는 이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2023 네 안의 프로를 발견해’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프로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꾸준히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프로(Pro)’로 지칭, 누구나 자신만의 무한한 잠재력을 꾸준히 갈고 닦아 프로가 될 수 있다는 믿음을 기반으로 사람들의 끊임없는 도전과 노력을 응원하고자 본 캠페인을 기획했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