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