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최근 브랜드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념일을 만드는 일이 빈번해지고 있다. 3월 10일은 슈퍼 마리오 캐릭터인 마리오 데이(MARIO Day)이며, 3월26일은 나이키(Nike)의 ‘에어맥스데이(Air Max Day)‘이다. 그렇다면 4월 27은 무슨 날일까? 바로 ’구미베어의 날(National Gummi Bear Day)’이다.
29CM가 이구홈 ‘성수’로 노리는 것들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