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는 ‘야놀자(인터파크 엔터/투어+야놀자+데일리호텔)’로 결제 추정금액이 9,440억 원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를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만 20세 이상 한국인이 신용카드, 체크카드,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한 금액을 표본 조사한 결과, 올해 1분기 한국인이 가장 많이 결제한 온라인 여행/레저 서비스는 ‘야놀자(인터파크 엔터/투어+야놀자+데일리호텔)’로 결제 추정금액이 9,440억 원으로 조사됐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