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경쟁 PT 시장은 집중된 1분기 경쟁 PT로 어느 정도 규모를 유지하며 다소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3월 경쟁 PT 규모는 전월 대비 소폭 감소한 모습이었다. PT 건수도 소폭 감소했다. 경쟁 PT가 중대형 광고주 중심으로 진행되는 상황은 유지되는 것 같다. 전년 대비 경쟁 PT 규모는 대폭 줄어든 분위기이다. 전년 동월 PT 규모가 매우 커서 감소폭이 커졌다. PT 건수도 전년 동월 대비 비슷한 수준으로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3월 경쟁 PT 시장은 집중된 1분기 경쟁 PT로 어느 정도 규모를 유지하며 다소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3월 경쟁 PT 규모는 전월 대비 소폭 감소한 모습이었다. PT 건수도 소폭 감소했다. 경쟁 PT가 중대형 광고주 중심으로 진행되는 상황은 유지되는 것 같다. 전년 대비 경쟁 PT 규모는 대폭 줄어든 분위기이다. 전년 동월 PT 규모가 매우 커서 감소폭이 커졌다. PT 건수도 전년 동월 대비 비슷한 수준으로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