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옴니채널 쇼핑으로의 전환 등 팬데믹 이후의 복잡한 리테일 환경으로 인해 고객 경험을 원활하고 수익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테일 업계에서 성공하고 가치와 지속적인 성장을 모두 달성하려면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옴니채널 쇼핑으로의 전환 등 팬데믹 이후의 복잡한 리테일 환경으로 인해 고객 경험을 원활하고 수익성 있게 제공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의 균형을 재조정해야 할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리테일 업계에서 성공하고 가치와 지속적인 성장을 모두 달성하려면 균형 잡힌 접근 방식을 취해야 한다. 마케터들은 점점 더 적은 자원으로 더 많은 일을 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 매우 중요다.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