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이노레드, 애드페스트 2023에서 바비톡, 매일유업 캠페인으로 동상 2개 수상

2023.03.27 13:25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444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이노레드(대표 박현우)는 ‘애드페스트(ADFEST) 2023’에서 2개의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 이노레드는 바비톡의 ‘Face the Fact’ 캠페인으로 DIGITAL & SOCIAL LOTUS 부문에서 동상을, 매일유업의 ‘Greeting Milk’ 캠페인으로 PR LOTUS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

국내 성형정보 앱 바비톡의 ‘Face the Fact’ 캠페인은 성형의 성공 사례만 보여주는 업계 관행을 깨고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을 통해 반전을 전달했다. 이 캠페인은 성형에 대한 경각심 증대와 함께 성형 부작용 정보 확인이라는 새로운 화두를 던졌고, 온에어 기간 동안 부작용 게시판 조회 수가 전년 동기 250% 증가하는 등 바비톡에 대한 신뢰도가 캠페인 이전 대비 22% 상승하는 결과를 낳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