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터뷰] ESG도 업의 본질에 충실할 때, 소비자는 팬이 됩니다 박준석 리더, 오형균 이사

2023.03.27 08:21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00

댓글 0

돈으로 만든 베개를 베고 잔다면, 어떤 꿈을 꾸게 될까? 하나은행은 더워터멜론과 함께 "머니드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폐지폐를 베개 충전재로 재활용한 "베개"를 만든 것. 소비자는 돈을 베고 자면서 돈기운을 느낄 수 있고, 폐지폐 재활용으로 지구 환경을 지킬 수 있으니 그야말로 일석이조, 아니 일석다조라고 할 수 있다. 은행이라는 업의 개념에 충실하면서도 뻔하지 않은 캠페인을 기획, 제작한 박준석 하나은행 리더와 오형균 더워터멜론 이사를 만나 캠페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