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해외 크리에이티브] 코카콜라, AI 플랫폼을 활용한 공모전 개최... DALL-E와 챗GPT로 코카콜라 아트워크를 만드세요

2023.03.23 08:06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81

댓글 1

출처 코카콜라
출처 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전 세계 아티스트들의 참여를 높이고 문화와 최신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크리에이트 리얼 매직(Create Real Magic)'이라는 새로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코카콜라는 뉴욕 타임스퀘어와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에 있는 코카콜라의 디지털 광고판을 장식할 최고의 작품을 선정하기 위해 사람들이 인공 지능 도구와 코카콜라 아이콘을 사용하여 디지털 아트를 만들 수 있는 웹사이트를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이번 '크리에이트 리얼 매직' 론칭에 따라 최신 버전의 DALL-E와 챗GPT를 사용하여 AI 기반 예술 작품을 제작한 최초의 기업이 되었다고 밝혔다. 오픈AI와 베인앤컴퍼니가 코카콜라만을 위해 개발한 검색 엔진 쿼리에서 사람과 유사한 텍스트를 생성하는 GPT-4와 텍스트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생성하는 DALL-E의 기능을 결합한 최초의 플랫폼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