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