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