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1년 동안 설치자 증가율이 가장 높은 OTT 앱은 ‘디즈니플러스’로 조사됐다. 출시 2년째에 접어드는 ‘디즈니플러스’는 설치자가 작년 2월 335만 명에서 올해 2월 505만 명으로 5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