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및 CTV 시청자 참여도를 측정하는 티비전(TVision)의 "CTV 광고 현황(State of CTV Report)"에 따르면, 시청자들은 광고 지원 CTV(55% 증가)와 특히 FAST 앱을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가 광고 시장에 뛰어들면서 광고주들은 변화하는 TV 환경을 이해하고 CTV의 점진적 도달률과 같은 중요한 측정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방법을 찾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TV 및 CTV 시청자 참여도를 측정하는 티비전(TVision)의 "CTV 광고 현황(State of CTV Report)"에 따르면, 시청자들은 광고 지원 CTV(55% 증가)와 특히 FAST 앱을 점점 더 많이 수용하고 있다.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가 광고 시장에 뛰어들면서 광고주들은 변화하는 TV 환경을 이해하고 CTV의 점진적 도달률과 같은 중요한 측정에 대한 솔루션을 찾을 방법을 찾고 있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인스타그램 검색 노출 콘텐츠 유형: 어떤 콘텐츠가 검색 노출이 될까?
TBWASEO
예비 신혼 부부가 가장 많이 찾는 이 곳
MARKETEA
칸 라이언즈 2025, 이것만 알면 회사에서 아는 척 쌉가능! 😉
소마코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