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오프라인 매장에 AI를 들이면 벌어질 일
트렌드라이트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구성원의 몰입을 높여줄 기업 교육 영상 제작 T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