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학회(회장 황장선, 중앙대학교 광고홍보학과 교수)는 한국광고홍보학회,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와 함께 오는 3월 17일(금), 중앙대학교에서 디지털 광고 특별세미나를 개최한다.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기업들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대된 마케팅 영역이 소비자의 의사 결정과 행동에 새로운 영향력을 미치는 상황에서 소상공인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디지털 광고에 대한 발전적 방향에 대해 논의하고자 한다.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