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닐슨아이큐, 새로운 BI NIQ 공개.. 옴니채널 투자 확대 통해 유통 및 소비재 업계 성장 파트너 될 것

2023.03.16 09:04

cookiman

좋아요 0

조회수 470

댓글 0

이미지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글로벌 통합 정보 분석 기업 닐슨아이큐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했다. 새로운 BI에는 소비자 데이터 인텔리전스 분야 글로벌 리더인 NIQ의 업계 선도적 이미지와 전 세계 유통 및 소비자에 대한 가장 완전하고 객관적인 통찰을 의미하는 NIQ의 ‘풀뷰(Full View)’를 상징화했다.

풀뷰는 데이터 측정 채널과 출처, 대상 및 지역을 다각화해 빠르게 변화하는 전 세계 소비자 구매 행동에 대한 고객사 이해를 돕고 기회 창출에 기여하고자 하는 NIQ의 미션이다. 이를 기반으로 NIQ는 고객이 소비자 행태에 대한 명확한 인사이트를 얻어 위험요인을 사전에 파악한 의사결정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