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RC는 광고 미디어의 우수성을 기념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 미디어 100을 발표했다.
국제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집계하는 연간 미디어 100 순위는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미디어 어워드의 결과를 결합하여 만들었다. 수상 내역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WARC는 광고 미디어의 우수성을 기념해서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상을 받은 캠페인과 기업을 선정, 미디어 100을 발표했다.
국제 마케팅 인사이트 회사인 WARC가 집계하는 연간 미디어 100 순위는 2022년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글로벌 및 지역 미디어 어워드의 결과를 결합하여 만들었다. 수상 내역은 글로벌 업계 패널 설문조사와 WARC 랭킹 자문위원회의 자문을 통해 결정됐다.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공동구매 마켓을 준비 중인 브랜드라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3가지 방법
와이어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