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올케팅 이진우 대표 패션 쇼핑몰 성패, 상품신뢰 확보가 좌우

2023.03.13 09:09

디마뉴

좋아요 0

조회수 405

댓글 0

이진우 올케팅 대표 (사진=디지털마케팅뉴스 DB)

올해 고금리·고물가·고환율이라는 복합 상황을 두고 많은 기업 전문가들은 경기 침체와 소비 둔화를 피하기 어렵다고 예고했다. 엔데믹으로 업황 회복을 기대했던 패션 업계도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


특히 패션 온라인 쇼핑몰에 고금리·고물가·고환율 3고는, 포화상태에 이른 경쟁 시장에서 선택받기 위한 마케팅 비용의 증가로 이어진다.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고민도 커질 수밖에 없다.


패션 전문 광고대행사 올케팅의 이진우 대표는 "이런 때일수록 '상품'이라는 기본에 충실한 것이 제일이고 그에 따른 마케팅이 수반돼야 실패를 줄일 수 있다"라고 말한다.


그는 위기 대응의 돌파구로 '새로움' '차별화'를 쫓기 전에, 패션 쇼핑몰의 본질인 상품 관리와 고객 경험이 탄탄해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런 이유로 광고 집행 외에 광고주의 도매 관리 및 고객 관리까지 관여한다는 패션 광고대행사 올케팅의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디마뉴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